[단독형] 화면에 보이지 않아요 > 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[단독형] 화면에 보이지 않아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34회 작성일 19-11-19 12:42

본문

1. TV옆에 설치된 디빅스플레어(AV-M4제품)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합니다.
2. 만약 꺼져 있다면 다시 디빅스플레이어(AV-M4)제품을 OFF시켰다가 다시 ON 시킵니다.
- 전원 ON/OFF방법 : 디빅스플레이어 아답터 전원포트를 뺐다가 5초후 다시 끼우면 됩니다.
3. TV 외부입력키를 이용하여 디빅스플레이어에 연결된 HDMI케이블 단자 번호에 일치시켰는지 확인합니다.
4. 위와 같이 확인되었는데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을시 ㈜서진네트웍스 A/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

(주)서진네트웍스
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(상대원동, 한라시그마밸리) | 사업자번호 547-86-00032 | 대표이사 김성진
고객지원 1588-2713 | 팩스 031-786-6765~6 | 이메일 unidid@sjnetwork.co.kr
Copyright © www.unidid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