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독형] 구성품중 고장난 부품만 구매를 할 수 있나요? > 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[단독형] 구성품중 고장난 부품만 구매를 할 수 있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453회 작성일 20-01-14 11:49

본문

 

. 그렇습니다. DID의 여러가지 구성품 중 문제 발생시

표준AS 방식에 따라 무상교체와 유상 구매 방식으로

교체가 이루어집니다(: 아답타, HDMI 케이블, 리모톤 등)




(주)서진네트웍스
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545 8층(상대원동, 한라시그마밸리) | 사업자번호 547-86-00032 | 대표이사 김성진
고객지원 1588-2713 | 팩스 031-786-6765~6 | 이메일 unidid@sjnetwork.co.kr
Copyright © www.unidid.co.kr All rights reserved.